본문 바로가기


카페기록

[대전 카페] 디블루메│선화동 주택 개조카페, 크로플 맛집

by 또조리카 2023. 1. 30.
728x90

대전 디블루메 카페 - 외관

대전 디블루메 카페
 • 주소 : 대전 중구 선화동 358-8
 • 영업 : 10:00 - 22:30
               [매주 월 휴무]
 • 주차장 : 없어요🙅🏻‍♀️
     [근처에 있던 공용주차장에 주차했어요]

외관 사진을 보고 반해서 찾아가게 된 디블루메 카페😊!!!

주차장이 없어서 근처에 있던 공용 주차장에 주차했어요.

 

이층 주택 개조한 것처럼 보였는데

인테리어 하나하나 사장님이 신경 쓰셨는지 소품들도 너무 귀여웠어요🫢

 

대전 디블루메카페 내부1층 사진
대전 디블루메 카페 - 1층 내부

공간들도 아늑해 보였어요.

답답하지 않게 막혀있던 것도 아니었고 조용하고 공간들이 나눠져 있는 것도 있어서 좋았어요👍🏻

 

대전 디블루메카페 내부2층 사진
대전 디블루메 카페 - 2층 내부

2층에는 발코니도 있어서

날씨가 선선해지면 나가서 즐겨도 좋을 듯한 공간도 있었어요.

 

 

대전 디블루메 카페 - 주문한 음식

[주문]

아이스 바닐라라떼 : 4,500원

아이스 크림슨피치 : 5,000원

브라운치즈 크로플 : 8,500원

생크림 스콘 : 3,000원

 

바닐라라떼는 너무 달지도 안 달지도 않게 딱 좋았어요.

크림슨피치도 살짝 뺏어 먹었는데 이름만 들었을 땐 엄청 달달구리한 음료일 줄 알았는데

마셔보니 상큼하고 너무 달지 않는 복숭아 맛 음료였어요.

스콘은 따뜻해서 놀랬는데 단단한 스콘만 먹다가 새로운 맛이었어요.

크로플은 짭조름한 치즈와 달달한 아이스크림, 파삭한 크로플 조합이 너무너무 좋았어요!

 

다음에는 다른 맛 크로플이랑 케이크도 먹어 보고 유기농 티도 있었는데 한번 마셔봐야겠어요!!!

 

 

방문 날짜 : 22.08.14

728x90

댓글